Content

Home > News > LG 기대주 김범석의 시련… 몸관리 실패로 캠프 탈락

LG 기대주 김범석의 시련… 몸관리 실패로 캠프 탈락

time:2024-11-27 18:34:55
«--    --»

중국은 지난해 시속 200㎞속도로 고도 1㎞이하를 비행하는 소형·저속·저고도 드론을 근거리에서 고출력 레이저빔으로 격추할 수 있는 드론 킬러를 공개했다.

국내 최고 무인기 전문가로 꼽히는 홍성표(66) 한국군사문제연구원 국방군사전략실장은 북한의 킬러 드론 도발에 대비해 드론 대응 역량을 대폭 확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충분히 요격할 수 있는데도 다른 어떤 목적이 있어서 안 했을 수 있다

LG 기대주 김범석의 시련… 몸관리 실패로 캠프 탈락

LCC들이 인수에 관심을 보이곤 있지만.코로나19 시기엔 2조∼3조 원 연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10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다음 달부터 아시아나항공의 화물사업부 매각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LG 기대주 김범석의 시련… 몸관리 실패로 캠프 탈락

국내에선 LCC들이 관련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있다.화물 전용 항공사인 에어인천이나 미주 노선을 통해 수익을 올리고 있는 에어프레미아도 화물사업부 인수에 관심을 보인다.

LG 기대주 김범석의 시련… 몸관리 실패로 캠프 탈락

화물사업부는 해마다 조 단위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알짜 사업으로.

IB 업계에서는 자금 조달력에서 우위를 보이는 제주항공과 이스타항공 등을 유력 인수 후보로 꼽고 있다.피해를 감수할 수 있어야 국방이 제대로 굴러간다.

서쪽에서 한강을 따라 서울(광진구 부근 상공)로 날아온 북한 무인기를 요격하려고 출동했을 텐데 끝내 발포하지 않았다.말로만 편성하고 후속 조치가 없었으니 국민을 속인 셈이다.

-우리 군의 대응을 어떻게 봤나.경로 비행을 하니 특정 표적을 겨냥해 작동하면 공격용으로 변할 수 있다.